동양종합금융증권, 'My 스톡 랜털 서비스' 관심 집중
상태바
동양종합금융증권, 'My 스톡 랜털 서비스'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간에 주식 대차거래 서비스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동양종합금융증권이 지난해 8월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온•오프라인 고객간 주식대차거래 서비스인 'My스톡렌털 서비스'가 지난 6월 1일부터 재개됨에 따라 이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하려는 주식투자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동양종합금융증권은 'My 스톡렌털 서비스'의 서비스 약정 및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지급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My스톡렌털 서비스'는 일반 고객의 투자기회 확대와 장기투자문화 정착을 위하여 선보인 온·오프라인 고객간 주식대차거래 서비스로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및 지점을 통해 주식을 장기보유하는 고객이 주식하락시에도 투자수익을 얻으려는 주식투자자에게 보유 주식을 빌려주고, 주식을 빌린 고객이 납부한 차입수수료의 일정금액을 대여자에게 대여수익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 고객간 주식대차거래 서비스를 활용하면 주식을 장기보유하는 투자자는 대여를 통하여 배당수익 외에 대여를 통한 '대여수익(대여기간에 따라 최고 연7%, 세전)'이라는 추가 수익을 얻음으로써 장기투자를 통한 투자수익 향상을 꾀할 수 있고, 적극적인 투자자는 차입 후 공매도(Covered Short Sale)가 가능하여 주식 하락 시에도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동양종금증권은 'My스톡렌털 서비스' 재개 기념으로 지난 6월 1일부터 오는 8월 30일 까지 3개월간 서비스 약정 및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My스톡렌털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 중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간 주식 대차거래 약정서만 작성해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MyPoint 5천점이 적립되고, 실제 대차 체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식대차 이용금액별로 총 151명에게 여행상품권, SK주유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동양종금증권 계좌보유 개인 또는 법인고객으로서 지점 또는 HTS(MyNet Plus)를 통해 유가증권대차거래 약정을 등록한 후 대여 또는 차입 주문을 내면 된다. 이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참조하면 된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