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 신용카드와 CMA 혜택 가득한 'W-CMA 신용카드' 인기
상태바
동양종합금융증권, 신용카드와 CMA 혜택 가득한 'W-CMA 신용카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이자를 얻을 수 있는 CMA에 신용카드 기능까지 합쳐져 한 장의 카드로 신용카드 서비스와 CMA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면, 당신의 선택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금리를 제공하는 CMA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CMA에 대한수요가 증가하면서 증권사들은 CMA체크카드에 이어 잇따라 CMA 신용카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CMA신용카드는 기존의 체크카드와 달리 CMA에 잔액이 없더라도 물품을 산 뒤 대금결제를 할 수 있고 신용대출과 현금서비스, 후불 교통카드 기능, 할인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이 있다. 또한 금리가 제로에 가까운 은행의 수시입출금식 계좌(월급통장)와 달리 연 2%대 중후반에 달하는 금리는 빼놓을 수 없는 점은 소비자들을 끌어당기는 가장 큰 매력이기도 하다.

 

최근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는 CMA 신용카드 중 동양종합금융증권에서 출시한 'W-CMA 신용카드' 5종은 한 장의 카드로 각 카드회사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할인, 적립,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출시된 동양증권 '동양 W-CMA(종합자산관리계좌)신용카드' 5종은 예금자보호가 되는 동양CMA자산관리통장의 고수익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에 현대·롯데·삼성카드의 신용카드 서비스, 동양 CMA고객을 위한 동양 W-Membership 및 W-TOWN 서비스 등을 하나로 합쳐 폭넓은 할인과 적립, 투자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한 장의 신용카드로 제공하는 통합신용카드 서비스이다.

 

각 카드사별로 가장 인기있는 카드상품으로 'W-CMA 현대카드M', 'W-CMA 현대카드R10', 'W-CMA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 W-CMA 신세계삼성쇼핑플래티늄카드', W-CMA 신세계삼성애니패스포인트카드' 등 총 5종이 출시되며, 후불교통기능이 탑재돼 있다.

 

'W-CMA 현대카드M'는 자동차, 주유, 외식, 항공, 쇼핑, 영화 등 이용시 M포인트 혜택을, 'W-CMA 현대카드R10'는 백화점, 할인점 등 쇼핑시 최고 10% 포인트 적립 및 상품권 교환혜택을 주며, W-CMA현대카드 신청시 추가적으로 하이패스카드도 신청 가능하다.

 

'W-CMA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는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포인트 두배 적립, 6개월 슬림 할부서비스, 롯데백화점 및 롯데닷컴 구매 할인, SK 주유시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W-CMA 신세계삼성쇼핑플래티늄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연간 최대 48만원 제공 및 고품격 플래티늄서비스를, 'W-CMA 신세계삼성애니패스포인트카드'는 이마트 및 외식업종 포인트 두배 적립 및 신세계백화점 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뿐만 아니라 'W-CMA 신용카드' 이용 고객은 카드사별 다양한 신용카드 서비스와 더불어 동양종합금융증권 고객만을 위한 멤버쉽 서비스인 W-Membership 서비스를 통해 롯데시네마, 인천공항 SK워커힐 식음료매장, 한국의학연구소 건강검진, 워커힐면세점, 카젠 자동차정비 등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교육/라이프, 생활/레져, 포인트 쇼핑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상시 할인하여 제공하는 W-TOWN 서비스도 이용할수 있다.

 

'W-CMA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려면 동양CMA 신규 및 기존 고객으로서 전국 161개 동양종합금융증권 지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 1588-2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동양종합금융증권은 'W-CMA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카드사와 공동으로 '잡아라 W-CMA 신용카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W-CMA 신용카드' 발급고객 및 이용고객, 우수 이용고객 등 총 2,500명에게 해외 여행상품권, 스팀오븐, 제주 호텔숙식권, Gift카드,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Gift상품 등을 증정한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