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온라인 투자성향 진단' 이벤트
상태바
우리투자증권 '온라인 투자성향 진단'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최미혜기자] 우리투자증권(사장  朴鍾秀)은 온라인 상에서 투자성향진단을 하는 '온라인 투자성향진단 이벤트'를 4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투자성향진단은  이 회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게임을 하듯이 재미있고, 즐겁게 투자정보확인서를 작성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온라인상에서 설문사항에 대한 답변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답변에 해당되는 점수와 함께 누적된 점수를 반영한 투자성향이 표시되며,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른 투자상품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 고객인 경우 고객의 투자성향에 대한 진단을 끝낸 후 로그인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고급맞춤양복 상품권을 제공하며, 투자성향진단 등록후 지점 방문시 별도의 투자정보확인서를 작성하지 않고 곧장 본인의 성향에 맞는 상품들을 추천받고 가입할 수 있다.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진단결과를 프린트한 후 당사 지점을 방문해 투자상담을 받으면 계좌개설여부와 관계없이 5000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지급하며, 옥토CMA 계좌를 개설할 경우에는 신규개설된 CMA계좌로 1만원을 지급한다.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황경태부장은 "'온라인 투자성향진단 이벤트'는 자본시장법 시행 이후 고객이 투자성향진단 설문을 작성하고 결과에 따른 상품 추천 등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키고, 민감한 내용에 대한 대면설문방식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