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 '해외공항 VIP 리무진 서비스' 시행
상태바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 '해외공항 VIP 리무진 서비스'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브랜드 '프리비아(PRIVIA)'는 업계 최초로 세계 주요공항에서 '해외공항 VIP 리무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해외공항 이용 시, 전문 의전요원이 수화물 운반, 환전, 교통편 등 번거롭고 복잡한 출·입국 절차를 대행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해외공항 VIP 리무진 서비스'는 글로벌 리무진 서비스, 글로벌 의전 서비스, 국빈 서비스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글로벌 리무진 서비스는 공항에서 목적지까지 리무진으로 고객을 모셔드리는 서비스로, 해외에서의 첫일정을 편안히 준비할 수 있게 해준다. 글로벌 의전 서비스는 고객이 외교관이나 승무원 라인을 통해 입국심사를 신속히 통과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전세계 29개국 45개 주요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다. 게이트 영접에서 현지 최종 목적지 도착에 이르기까지 국빈에 준하는 VVIP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빈 서비스는 전세계 6개 주요 도시에서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대상 지역은 향후 확대될 예정이다.

 

이용 요금은 글로벌 리무진 서비스 최저 12만 원, 글로벌 의전 서비스 최저 19만 원, 국빈 서비스 약 100만 원 수준이며, 국가에 따라 요금에 차이가 있다. 글로벌 리무진 서비스와 글로벌 의전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경우 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이용 요금에는 해외에서의 세금, 서비스 팁 등이 포함되어 있다.

 

현대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이용예정일 최소 3일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http://privia.hyundaicard.com) 또는 문의전화(1588-0360)를 이용하면 된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