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2009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여행 혜택 제공
상태바
마스타카드, '2009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여행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타카드는 '2009 싱가포르 대 세일 (The Great Singapore Sale)' 행사를 기념하여 오는 오는 7월 26일까지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쇼핑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탑샵 (Topshop), 카렌 밀렌 (Karen Millen), 미스 셀프리지 (Miss Selfridge), 패턴즈 (Patterns) 그리고 체체 (Che Che) 등 유명 브랜드 샵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 전역에 있는 7개의 쇼핑몰, 4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 30개 이상의 레스토랑 및 카페, 8개의 스파 & 미용 관리 브랜드, 10개 호텔에서 특별 혜택 및 10~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국제 환급 면세 쇼핑 (Global Refund Tax Free Shopping) 로고가 부착되어 있는 가맹점에서 최소 SGD100 이상을 구매하고 세금 환급을 받은 마스타카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 (Lucky Draw)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마스타카드는 경품 추첨을 통해 2명을 추첨하여, 1등 당첨자에게는 싱가포르행 왕복 항공권 1매, 싱가포르 Scotts에 위치한 로열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디럭스 룸 2박 숙박권 및 SGD 200 상당의 다이닝 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 당첨자에게는 싱가포르행 왕복 항공권 1매와 SGD 100 상당의 다이닝 상품권을 제공한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