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SK텔레콤 자동로밍 신청하면 음성할인과 무료문자제공
상태바
비씨카드, SK텔레콤 자동로밍 신청하면 음성할인과 무료문자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씨카드는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하여 오는 5월 1일부터 해외 자동로밍 서비스 음성할인 및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자동로밍 통화할인 및 무료 문자 서비스는 비씨카드 고객에게 SK텔레콤 해외 자동로밍 이용시 음성통화 1천원 할인과 자동로밍 무료 문자 10건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SK텔레콤을 이용하는 비씨카드 고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출국전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의 해당 서비스 신청란에서 신청자 본인의 휴대전화번호와 출국 국가, 출국일자(from ~ to), 주민등록번호 뒷자리의 4가지 항목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출국 1일전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휴대전화로 해외 자동로밍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한지 여부와 휴대폰의 로밍 사용방법을 문자메시지로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해외에서 받은 음성통화 할인과 무료 문자메세지 혜택은 사용 후 요금청구시 자동으로 차감된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자동로밍 할인 및 무료 문자 서비스 예약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까지 유효하며 년 1회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비씨카드와 SK텔레콤은 5월 한달간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자동로밍 서비스 할인 및 무료문자 서비스를 신청한 후 해외에서 자동로밍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77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