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미션 임파서블(Mission Impossible)이벤트' 실시
상태바
롯데카드, '미션 임파서블(Mission Impossible)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및 롯데멤버스 회원 3,600명을 롯데시네마로 초청해 최신 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미션 임파서블(Mission Impossible)이벤트'를 오는 5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션 임파서블(Mission Impossible)이벤트'는 롯데멤버스 홈페이지(www.lottemembers.com)에서 주어지는 간단한 과제(미션)를 수행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800명을 선정, 동반 1인까지 영화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써,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롯데멤버스 홈페이지에서 그 달의 미션을 확인하고, 영화관을 선택한 후 응모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들은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전국 롯데시네마 멤버스 회원 전용 15개 상영관에 초청된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에 5회 연속 응모하고, 미션을 모두 수행한 회원에게 1회 당첨을 보장하는 '당첨 보장제'를 시행해, 누구라도 한 번은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게 했다.
 
이번 5월 '미션 임파서블' 행사에는 '터미네이터: 미래 전쟁의 시작'을 30일에 무료 상영하며, 오는 5월 1일부터 5월 24일까지 응모를 받아 5월 27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멤버스에 1명 이상 추천, 영클럽 가입(만14세~만24세 대상), TGI프라이데이스∙크리스피크림도넛∙롯데리아∙엔제리너스∙나뚜루∙보네스뻬 중 1곳에서 롯데포인트를 적립하는 3가지의 미션 중 응모기간 동안 1개 이상 수행하면 당첨 대상에 포함된다.
 
이와 관련해 김태홍 롯데카드 통합마케팅팀장은, "롯데카드 및 롯데멤버스 회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