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탑스클럽 회원 대상 크루즈 여행 최저가 이벤트
상태바
신한카드, 탑스클럽 회원 대상 크루즈 여행 최저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2일 우수 회원 우대 프로그램인 'Tops Club(탑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북유럽,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타 상품 대비 최고 약 200만원 정도 저렴하게 국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즈 여행의 북유럽 코스는 9박 10일 일정으로 오는 5월 30일 출발하며 핀란드 헬싱키, 덴마크 코펜하겐, 에스토니아 탈린,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스웨덴 스톡홀름 등을 여행하게 된다. 
오는 6월 5일 출발하는 알래스카 코스는 8박 9일 일정이고, 미국 시애틀, 인사이드 패시지, 캐치칸, 허버드 빙하, 주노, 캐나다 빅토리아 여행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여행 비용은 왕복 항공비와 2억원 여행자 보험, 공항세, 항만세 등 각종 세금 등을 모두 포함하여 북유럽 코스는 399만원(기항지 요금 인당 70만원 및 선내 팁 1박당 6.5유로 별도), 알래스카 코스는 오션뷰캐빈을 이용하면 299만원, 미니 스위트룸을 이용하면 369만원(각각 기항지 요금 인당 400달러 및 선내 팁 1박당 11.5달러 별도)이다.

 

 신청은 4월 30일까지 북유럽, 알래스카 코스 각각 선착순 50명(동반자 포함)까지이며, 신한카드 크루즈 여행센터로 하면 된다.

 

 신한카드 고객은 크루즈 내 유료 레스토랑을 제외한 전 레스토랑과 바, 극장, 수영장, 도서관 등 편의시설 등을 일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장기자랑 등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크루즈의 밤' 특별 행사와 크루즈 여행 150만원 상품권, 선내 마사지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다른 크루즈 여행 상품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여행이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우량 회원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