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내맘대로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은행, '하나 내맘대로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하나 내맘대로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 내맘대로 카드'는 주유, 쇼핑, 생활문화, 교통 등 총 10개 그룹별 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최소 2개부터 최대 10개까지 선택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서비스 선택 개수에 따라 연회비가 달라진다.

 

내맘대로 서비스에는 △주유(SK주유소, GS칼텍스, 오일뱅크, S-oil에서 리터당 50원 할인)

 

△쇼핑(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쇼핑몰 5% 할인) △생활문화(Loun.G멤버십서비스 제공, 미용실, 피부관리업종, 서점 7% 할인) △교통(철도, 택시요금 2% 할인) △레저(스키장, 헬스클럽, 골프장 7% 할인) △병원, 약국 5% 할인 △외식(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3% 할인 △학원 3% 할인 △인터넷쇼핑몰, 학원, 병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하나 내맘대로 카드'는 고객이 선택한 내맘대로 서비스 외에도 △롯데월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및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50% 할인 △하나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 월10회 면제 △국내선 항공권 5%, 국제선 항공권 7% 할인 △스피드메이트 차량점검 등의 기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 카드의 서비스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드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기본서비스보다 혜택 폭이 큰 프리미엄 서비스로 자동 전환된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율을 상향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별도 신청 없이 월별로 자동 반영된다.

 

이와는 별개로 내맘대로 10개 서비스에 추가로 e-플래티늄 서비스(전국 유명 호텔 최대 30% 할인, 골프 주중 무료라운딩 등) 및 항공마일리지(대한항공/아시아나 택일) 적립이 가능한 '내맘대로 Special 카드'도 가입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 카드는 자주 가지 않는 가맹점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보다는 본인이 사용하는 곳에서 할인 받을 수 있도록 '나를 위한 혜택'에 특화된 상품이다"라며 "대다수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선택하는 재미 뿐 아니라 할인 받는 재미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반가운 상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인영 2009-12-02 23:18:17
"이 카드의 서비스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드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이 내용은 실제 서비스 되는 내용과 다릅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 선택한 항목을 제외한 카드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에 확인하시고 내용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자주 사용해서 혜택을 받기 위해서 선택한 부분을 제외하고 최소 30만원의 기타 사용 내역을 만들어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