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Mint 레이디통장' 출시
상태바
신한은행, 'Mint 레이디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여성 고객이 공과금이체나 적금, 카드 등 다른 금융거래로 수수료 면제와 재테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여성전용 신상품 'Mint 레이디통장'을 16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거래실적에 따른 수수료 면제를 해주고 여성들의 생활패턴을 반영한 제휴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만18세 이상의 여성은 가입이 가능하다.

 

공과금 이체를 20만원 하거나(3개월 합계) 적금을 20만원 이상 가입했거나(3년제 이상) 또는 카드를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수수료가 20회 면제된다. 특히, 최초 3개월간은 실적에 관계없이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여성이 관심을 가지는 생활패턴을 반영한 여성전용 맞춤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고객이 현대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을 통하여 물품 구매 시 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가족여행 등 여행을 갈 때 모두투어를 통한 여행상품 구매 시 최고 7%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상품을 가입한 고객이 신한은행의 대표적금인 Mint 적금을 가입할 경우 연0.1%이 우대되기 때문에, 적금을 가입하는 여성고객의 경우 본 통장을 미리 가입하고 적금을 가입하는 경우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신한은행의 기존 여성상품을 리모델링하여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쉽게 달성 가능한 우대요건을 상품내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라며 "오는 7월 초부터는 이 상품을 포함하여 'Mint레이디클럽'을 시행하여 동 상품에서 제공하는 금융혜택 외에도 여성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온라인 재테크 서비스와 여성특화 서비스 등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