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은행, 프리미어 '온가족 자산관리' 캠페인 개최
상태바
HSBC은행, 프리미어 '온가족 자산관리' 캠페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SBC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HSBC 프리미어 고객을 대상으로 'HSBC 프리미어 온가족 자산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HSBC은행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 자산플랜을 재점검할 수 있도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HSBC은행에 합산하여 2억원 이상을 예치하는 2인 이상의 프리미어 가족 고객에게는 35만원 상당의 와인냉장고 또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가족 패키지 (1박 2일 그랜드룸 2인 숙박 및 특별 조식 제공)를 증정한다. (단, 총 예치 금액 중 최소 1억원은 MMF를 제외한HSBC 펀드 상품에 예치해야 한다.)
 
또한 오는 6월 30일까지 'HSBC 프리미어 쥬니어 저축예금'에 가입하는 프리미어 고객 자녀 전원에게 어린이 경제교육 도서를 증정한다.
 
실세금리 연동 수시입출예금인 'HSBC 프리미어 쥬니어 저축예금'은 ATM 수수료와 인터넷 뱅킹 수수료 면제 혜택 및 각종 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자녀들은 전세계 38개국 HSBC 프리미어 센터에서 프리미어 뱅킹 서비스 및 VI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한 달간 HSBC 지점을 방문하여 자산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