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꿈 가득한 적금', '꿈나무 저축예금' 판매
상태바
외환은행, '꿈 가득한 적금', '꿈나무 저축예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저축하고 꿈꾸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꿈 가득한 적금'과 '꿈나무 저축예금'을 4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꿈 가득한 적금'은 만 18세 이하 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가입기간은 12개월에서 36개월 이내 월단위로 가입 가능하고, 가입금액은 제한없다.
 
기본 금리는 1년제 2.4%, 2년제 2.5%, 3년제 3.0% 이며, 신청서에 희망을 적는 경우, 고객 가족이 가족고객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계약기간이 36개월인 경우 각 항목당 0.2%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0.4% 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터넷․모바일 강의업체인 애니스터디(www.anystudy.co.kr) 10% 할인, 팬시문구 용품 팬지데이지(www.unknownsky.co.kr)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꿈나무 저축예금'은 만 18세 이하 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페이지마다 저축 격려문구와 예쁜 이모티콘을 인자해주며 매일매일 최종잔액이 고객이 지정한 특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금액을 고객이 지정한 통장으로 자동이체해주는 스윙 서비스도 제공된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일 경우 유해업소에서 사용이 차단되는 Clean 서비스 기능과 사용시 마다 SMS 문자서비스가 제공되는 안심카드 기능이 있는 'The ONE 꿈나무 체크카드'도 함께 가입할 수 있다.
 
외환은행은 '꿈 가득한 적금' 또는 '꿈나무 저축예금' 가입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티커와 어린이 통장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가입고객이 전국 대형서점을 방문하여 가입한 통장 또는 The ONE 꿈나무 체크카드를 제시하는 경우에는 마법수프 핸드폰줄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해 외환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녀에게 경제교육도 시키면서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은 부모님께 권유하고 싶은 상품이다"고 말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