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애니카 세이브 카드' 첫선
상태바
하나은행 '애니카 세이브 카드'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주)삼성화재해상보험과 제휴를 맺고 '애니카 세이브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애니카 세이브 카드'는 적립된 카드 포인트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를 최고 70만원, 최장 36개월까지 나누어 상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사용액의 0.5%를 애니카 세이브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주유는 (SK주유소) 리터당 50원, 외식 (VIPS,아웃백,베니건스,TGIF), 통신(SKT,LGT,KTF), 할인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는 이용금액의 5%가 특화 적립되어 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 적립 외에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 2~3개월 무이자할부와 매년 애니카랜드에서 엔진오일 무료 교환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카드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카드발급이 가능하며, '애니카 세이브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SK주유소 50원/ℓ 할인, 외식업체 10% 할인, 영화 최대 4천원 할인, 커피빈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2%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하나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6월까지 5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 중 총 2,009명을 추첨하여 PDP TV와 닌텐도 WII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12월까지 백화점,학원,호텔 등 몇몇 지정업종에서 사용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는 3개월간 총3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 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 외에도 하나은행에서 운영 중인 삼성화재 고객을 위한 전담 콜센터(ARS 080-851-7711)와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신청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원이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