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새봄맞이 인터넷뱅킹 고객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은행, 새봄맞이 인터넷뱅킹 고객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주택청약 종합저축 출시 기념으로 '상상(上想) 이벤트'와 '투자 혈액형 진단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상상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출시에 맞춰 4월13일부터 5월5일까지 홈페이지에 게시된 청약저축관련 퀴즈를 푸는 고객 100여명을 추첨하여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행복한 상상을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통해 최우수상 5명에게는 디지털카메라를, 우수상 95명에게는 디지털 사진인화권 1만원을 제공하는 고객사은행사 이벤트이다.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은 기존 청약 상품가입자를 제외한 누구나 가능하며, 통장 하나로 공공 및 민간 건설 주택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청약시점에 평형을 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금리는 2년 이상 유지시 4.5%가 적용된다.
 
성공적인 펀드투자를 위한 '투자 혈액형 진단하기'이벤트는 4월10일부터 5월31일까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투자성향 진단을 실시한 고객과 성향 진단 후에 인터넷 적립식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경품으로는 닌텐도 WII FIT 3개, 루펜 음식물 처리기 5개,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40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400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투자성향 진단이란 자본시장법 실시에 따라 펀드 가입시 필수로 실시해야하는 고객 투자 성향과 관련한 질문으로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진단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주택청약종합저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출시일에 혼잡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전국 영업점에서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 최근 주식시장의 호전으로 펀드가입을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인터넷으로 본인의 투자성향도 파악해 보고,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고 밝혔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