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Mint적금 출시 및 Mint출시 이벤트'
상태바
신한은행 'Mint적금 출시 및 Mint출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정지영기자] 신한은행(은행장 申相勳)은 "거래실적에 따른 가산이율과 적금목적별 맞춤 제휴서비스를 제공하는 'Mint 적금'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Mint는 신한은행의 새로운 상품브랜드로서 향긋한 민트(박하)향처럼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통한 고객의 여유로운 삶을 지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Mint 적금'은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판매되는 적립예금상품으로서 기간별 기본금리는 정기적립식의 경우 1년 이상 2년 미만 연3.1%, 2년 이상 3년 미만 3.35%, 3년 이상 연3.7%, 4년이상 5년이하 연3.8%이지만 추가로 거래형태 및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적립금액이 25만원 이상인 경우 연0.1% 와 자동이체거래의 경우 연0.1%씩, 직장인플랜, 레이디플랜, 캠퍼스플랜, 시니어플랜 등 은행의 생애주기 관련 상품 가입고객은 0.1%이 가산된다.

또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평잔이 기간 중 단 한번이라도 100만원 이상인 경우 0.3%이 추가로 우대되어 4년제 이상의 경우 최고 연4.4%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주요 적금목적별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 목적을 위한 웨딩컨설팅 할인서비스, 여행목적을 위한 여행할인 서비스, 쇼핑목적을 위한 인터넷 홈쇼핑 할인서비스, 어학연수/유학을 위한 환율우대 서비스가 제공되며 결혼, 출산, 전세계약, 주택구입 등 목돈이 필요한 사유로 중도해지시에는 신규시 적용한 약정이율로 중도해지를 할 수 있어 목돈마련시 매우 유리한 상품이다.

본 상품의 출시와 함께 '향긋한 새봄맞이 적금 이벤트'를 4월말까지 실시하며,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3명에게 여행상품권을 2,000명에게 고급 민트차(茶) 세트를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대표 상품브랜드인 'Mint'를 최초로 사용한 Mint 적금'은 거래형태 및 거래실적에 따른 각종 금리우대를 적용하여 효과적인 목돈마련에 적합한 상품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