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기리보이와 네 번째 컬래버…"믿듣 감성 시너지"
상태바
헤이즈, 기리보이와 네 번째 컬래버…"믿듣 감성 시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헤이즈가 기리보이와 또 한번 검증된 시너지를 선보인다.

피네이션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의 3번 트랙 'I Don't Lie (Feat. 기리보이)'의 티저 이미지와 트랙 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티저 이미지는 헤이즈와 기리보이의 투샷 네컷 사진을 담고 있다. 서로를 향해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다가도 포스 있는 표정을 선보이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음악에 이어 비주얼로도 잘 나타난다.

헤이즈와 기리보이는 그간 기리보이의 '교통정리 (Feat. 헤이즈)', '연기 (With 헤이즈)', 헤이즈의 'We don't talk together (Feat. 기리보이) (Prod. SUGA)' 등의 곡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세 곡 모두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차트 위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했던 만큼 두 사람의 음악적 궁합은 이미 충분한 리스너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트랙 비디오에는 헤이즈의 감정 연기가 담겼다. 이어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나쁜 놈이 하는 미안하단 말은 안 믿겠지만"이라는 기리보이의 랩 파트 일부가 흘러나와 귓가를 사로잡는다.

전날 2번 트랙 '어쩌면 우리 (Feat. 죠지)'에 이어 이날 공개된 'I Don't Lie'의 트랙 비디오로 웰메이드 음반을 예고한 헤이즈는 순차적으로 총 10곡에 대한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