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쿠팡·디즈니플러스 결제하고 캐시백 받아가세요"
상태바
카카오뱅크, "쿠팡·디즈니플러스 결제하고 캐시백 받아가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카카오뱅크가 2월부터 7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0'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쇼핑, 스트리밍, 학원, 골프 업종의 신규 혜택을 추가했다. 캐시백 월 최대 한도는 4만4000원으로 지난 시즌(3만5000원)보다 혜택도 강화했다.

코로나 장기화로 온라인 쇼핑이 증가함에 따라 쿠팡과 작년 11월에 론칭한 OTT 플랫폼 디즈니플러스도 신규 가맹점으로 추가했다. 디즈니플러스나 넷플릭스에서 체크카드로 9000원 이상 결제시 1000원, 쿠팡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이 캐시백 된다.

또한 야외 스포츠에 대한 수요가 많아져 골프업종을 추가하고 학습지·독서실·자동차 학원을 포함한 학원업종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뷰티(올리브영) △배달·카페(배달의민족, 스타벅스) △주유/통신(GS칼텍스, 휴대전화요금) △여행/영화(여기어때, 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생활과 밀접한 가맹점을 중심으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2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로 제공된다. 캐시백은 사용 후 다음 달 10일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 입금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온라인 쇼핑은 물론 스트리밍 같은 디지털 서비스, 스포츠, 학원까지 고객들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업종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패턴과 트렌드를 반영해 가장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