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 온라인 콘서트 주최
상태바
쿠팡플레이,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 온라인 콘서트 주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1월 11일 16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팡플레이가 세계 최정상 밴드 '콜드플레이'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하고 독점 생중계한다.

이번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주최하는 첫 번째 뮤직 콘서트다. 내달 4일 밤 11시 30분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콜드플레이는 1997년 말 영국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 록밴드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7년 내한 공연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서는 무대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팬들과 콜드플레이 간의 온라인 팬미팅도 준비 중이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플레이는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예능, 키즈·교육 등으로 콘텐츠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로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도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11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축구대표팀과 아랍에미리트(UAE)의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5차전도 쿠팡플레이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날 오후 9시에 열리는 베트남과 일본의 맞대결도 디지털 생중계한다. 특히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을 이끌면서 기적을 쓰고 있는 박항서 감독과 일본이 맞붙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