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평생프리패스' 강좌 업데이트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평생프리패스' 강좌 업데이트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22일 16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산세무회계 '평생프리패스' 강좌의 2022년도 최신 강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본 강좌는 전산세무1·2급, 전산회계1급·2급 등 자격증 10종을 대비하는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 10월을 기점으로 내년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에게 맞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시험일까지 2022년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면서 에듀윌이 무료 지원하는 학습 지원 서비스로 도움받을 수 있다.

이번 커리큘럼은 전산세무와 전산회계 등 자격증 동시 취득을 위해 통합 준비 내용을 정리해주고, 에듀윌 전문 교수진 더블팀이 '1:1 학습 Q&A' 게시판을 통해 수험생의 질문을 답변해준다.

과목별 이해 체계 확립을 돕는 핵심 특강 6종도 추가하고, 취업 준비에 도움되는 IT 자격증 강좌 5종 및 한능검 강의 등을 무료 제공하여 총 16개 자격 대비를 돕는다. 보다 체계화된 실전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이면 에듀윌이 마련한 더블 커리큘럼을 통해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춰 전개할 수 있다. 교재에 맞춰 깊이 있는 학습을 돕는 '정석반'과 단기간 학습을 지원하는 '코어반'으로 마련했다. 해당 강좌의 한 과정만 시험 응시한 후 성적 확인서를 제출하면 23년도 12월 27일까지 무료 수강 연장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