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9집 'Attacca'로 컴백…파워풀 퍼포먼스 예고
상태바
세븐틴, 미니 9집 'Attacca'로 컴백…파워풀 퍼포먼스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세븐틴이 더욱 대담하고 뜨겁게 다가온다.

세븐틴은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Attacca'(아타카)를 공개한다.

발매에 앞서 세븐틴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 음원 일부를 선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미니 9집 'Attacca'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세 번째 사랑의 형태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를 포함해 '소용돌이', 'Crush'(크러쉬), 'PANG!'(팡!), '매일 그대라서 행복하다', '그리워하는 것까지', '2 MINUS 1'(투 마이너스 원)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으로 에너제틱한 멜로디, 정열적인 퍼포먼스를 고루 갖췄다.

세븐틴은 컴백과 동시에 22일(현지 시간) 방송되는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미니 9집 타이틀곡 'Rock with you' 무대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