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웹예능 '오늘의 술상' 공개…콘텐츠·커머스 결합
상태바
티몬, 웹예능 '오늘의 술상' 공개…콘텐츠·커머스 결합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21일 16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티몬이 라이브방송 콘텐츠 전문기업 '상인의품격'과 함께 제작한 웹예능 '오늘의 술상'을 공개한다.

콘텐츠와 커머스의 결합을 골자로 하는 '이커머스 3.0' 비전을 선언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티몬 오리지널 콘텐츠다.

오늘의 술상은 티몬 자체 플랫폼인 티비온(TVON)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총 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첫방송은 21일 밤 10시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로 알려진 지상렬과 달샤벳 수빈이 메인 MC로 활약하며 쇼호스트 유양희가 함께 한다. 안주를 출연자들이 직접 요리하고 시식하며 안주의 특징과 맛있게 요리하는 법 등을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낸다.

라이브방송의 특징을 살려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인증 시 추첨을 통해 오늘의 안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 첫방송에는 부산할매낙곱새, 끝판쭈꾸미볶음, 실비낙지볶음이 추천 술안주로 소개된다. 방송에서 소개된 3종 안주세트는 티몬에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한 상생을 모색하며 콘텐츠커머스 경쟁력을 높일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실장은 "소통이라는 라방의 장점을 살려 색다른 재미의 콘텐츠는 물론 상품에 대한 정보와 할인 판매로 고객 혜택까지 알차게 준비했다"며 "상생으로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는 티몬의 이커머스3.0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상인의품격과 같은 전문 역량을 갖춘 파트너들과 협력을 계속해서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