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엘카·미세먼지신호등'...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 수상
상태바
GS건설, '자이엘카·미세먼지신호등'...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아키타이저 에이플러스 프로덕트 어워드 수상…자이 표준 엘리베이터 디자인 '자이엘카'와 '미세먼지 신호등' 2개 제품으로 파이널리스트 수상
(왼쪽부터) 자이엘카, 미세먼지 신호등. 사진제공=GS건설
(왼쪽부터) 자이엘카, 미세먼지 신호등. 사진제공=GS건설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GS건설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미국의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GS건설은 미국 디자인 어워드인 '2021 아키타이저 에이플러스 프로덕트 어워드(2021 Architizer A+ Product Award)'에서 '파이널리스트(Finalist)'를 이달 초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어워드는 전세계 7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온라인 건축전문 웹진인 '아키타이저'에서 주최하는 상으로 매년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출품할 만큼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GS건설은 자이의 표준 엘리베이터디자인 '자이엘카'와 자이 단지에 설치되는 미세먼지 측정 가로등인 '미세먼지 신호등' 2개 제품으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GS건설 자이(Xi)의 설계 및 디자인 분야에서 글로벌 건설사로 인정 받았다"며, "특히, 자이엘카는 금번 수상 외에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레드닷 위너(Reddot Winner)를 수상한 바 있는 만큼 앞으로도 디자인 분야에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GS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