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자영, 'Shape of Love' 발매…오션프롬더블루·오왼 호흡
상태바
서자영, 'Shape of Love' 발매…오션프롬더블루·오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언컷포인트 제공]
[사진= 언컷포인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싱어송라이터 서자영이 새 EP 'Shape of Love'를 발매한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7'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서자영이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Shape of Love'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사랑의 형태 (feat. oceanfromtheblue)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했다.

이번 EP 'Shape of Love'는 지난 2020년 발매한 'Monologue'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사람들이 경험하는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들여다볼 수 있는 5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음악 스타일과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R&B 아티스트 오션프롬더블루가 타이틀곡 '사랑의 형태 (feat. oceanfromtheblue)'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사랑의 형태에 고민하는 남녀 간의 이야기를 주고받는다. 뿐만 아니라 래퍼 오왼(Owen)이 수록곡 'Always (feat. Owen)'로 서자영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서자영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앨범은 오왼과의 작업을 통해 이름을 알린 프로듀서 xrface도 함께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