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KBO 올스타 유니폼 자선경매 연다
상태바
신한은행, KBO 올스타 유니폼 자선경매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신한은행이 KBO와 함께  '2021 KBO 올스타 자선경매 in 쏠야구'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이벤트인 '쏠야구 하트 이벤트'와 본 이벤트인 'KBO 올스타 유니폼 자선경매'로 진행된다. 두 이벤트 모두 신한은행 거래가 없어도 신한 쏠(SOL)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신한 쏠(SOL) 내 '쏠야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쏠야구 하트 이벤트'는 고객 참여 1회당 신한은행이 기부금 10원을 적립하는 이벤트로 오는 29일까지 1일 1회 참여할 수 있고, 참여 고객에게는 하트를 제공한다.

고객은 제공 받은 하트로 2021 KBO 올스타 및 라이징스타 선수 47명의 친필 사인 기념구 47개와 마이신한포인트 3~ 1000 포인트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즉석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KBO 올스타 유니폼 자선경매'는 2021 KBO 올스타 및 라이징스타 선수 47명의 친필 싸인 유니폼 총 93개를 대상으로 각 유니폼별 최고 입찰가를 제출한 고객에게 구매권리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오는 21일과 28일 2회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쏠야구 하트 이벤트'에서 적립한 금액과 자선경매 수익금 전액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고 기부금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