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i-ONE뱅크 'IBK제휴몰' 오픈 기념 이벤트
상태바
IBK기업은행, i-ONE뱅크 'IBK제휴몰' 오픈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이 지속가능발전소와 중소기업 ESG경영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IBK기업은행은이 'i-ONE Bank' 내 'IBK제휴몰'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IBK기업은행은 'i-ONE Bank' 내 'IBK제휴몰'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IBK제휴몰'은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해 판촉을 지원하고 'i-ONE Bank'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설됐다.

'IBK제휴몰'에는 기업은행을 거래하는 왓챠, 멈칫, 핀즐 등 여러 분야의 생활밀착형 제휴업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해당 몰에서 발급받은 할인쿠폰으로 제휴업체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총 106명에게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제휴업체 상품 구매 고객 중 'i-ONE Bank'에서 예・적금, 주택청약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기업은행 계좌로 급여를 신규 입금 받은 고객도 세라젬 파우제, 삼성 무풍 큐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10월 26일, 11월 11일, 12월 3일 총 3회에 걸쳐 '0원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해 각 회차별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선착순 1천명에게 빅맥세트, 빼빼로 등 상품 교환권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