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문화재단, 2021 뮤지컬 피크닉 '재즈캠핑' 공연
상태바
금천문화재단, 2021 뮤지컬 피크닉 '재즈캠핑' 공연
  • 박완희 기자 wanh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8일 17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완희 기자] 금천문화재단이 오는 22일 금천뮤지컬센터 금천예술극장에서 2021 뮤지컬 피크닉 '재즈캠핑'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ong from the Golden Age'를 부제로 한 재즈캠핑은 금천뮤지컬센터의 첫 번째 기획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황금기인 194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의 명곡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재즈 라이브 연주와 대표곡에 대한 소개를 통해 뮤지컬을 처음 접한 주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무대는 캠핑 분위기로 연출했다.

공연에선 오즈의 마법사 주제곡으로 유명한 'Somewhere over the rainbow', 댄스 뮤지컬 스윙 타임(Swing Time)의 대표곡 'The Way You Look Tonight',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최장시간 공연기록을 세운 마이 페어 레이디(My Fair Lady)의 대표곡 'On the Street Where You Live'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티켓은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금천뮤지컬센터 유선 문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금천뮤지컬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주민들이 뮤지컬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가을밤 가족과 함께 매력적인 재즈 뮤지컬을 감상하면서 예술을 통한 일상 속 행복을 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