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환급연장패스' 강좌 운영
상태바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환급연장패스' 강좌 운영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8일 16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환급연장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2년도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에서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주고, 불합격 시 무료 수강 연장혜택도 지원하여 신속한 재시험 준비를 돕는다.

한 번 수강신청으로 내년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면서 에듀윌이 마련한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으로 실전 대비할 수 있다. 특히 1차 필기시험과 2차 실기시험을 동시에 준비하는 효율적인 수업 진행 방식을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시험과목에 맞춰 핵심이론만 선별한 에듀윌 자체 강의 교재가 제공되고, 실전 대비에 최적화된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수년간의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출제 패턴을 알아보면서 변형된 문제를 정리하고, 1차부터 2차까지 준비 시 유의해야 할 사항도 안내한다.

취업 준비를 병행하는 수험생을 위한 실무지식 기반 수업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이론 틀을 정립한 수험생은 1차, 2차 시험과 동일 구성한 '에듀윌 자체 모의고사'로 마무리할 수 있다. 성적분석결과리포트를 통해 개인별 약점을 체계적으로 알려주고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학습 Q&A' 서비스도 무료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