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어능력시험 TOPIK' 수험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한국어능력시험 TOPIK' 수험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5일 15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1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TOPIK Ⅱ' 수험서가 YES24 온라인서점 TOPICK 한국어능력시험 부문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초보 수험생에게 맞춰 목차를 구성하고 간편한 실력 점검을 돕는 빈칸채우기와 실전모의고사(2회분) 등을 추가한 것이 해당 교재의 특징이다. 새롭게 반영된 개선 평가틀과 발문도 적용하여 학습 혼동을 줄였고, 국내 외 한국어교육 전문이들이 기초 한국어 문법을 설명하면서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팁을 기입했다.

본 교재는 교재 내 목차를 따라 단계별 실력 향상하며, 시험 전 막바지 암기 학습을 위한 'All Kill! 어휘 & 문법' 부록과 어휘 핵심 특강으로 도움받을 수 있다. 기본이론과 연계하여 공부할 수 있게 통합문제를 정리했고 단독 출제 예상되는 유형도 상세 풀이했다.

이번 시험과목에 맞춘 영역별 학습법을 제안하면서 실제 예시 답안을 통해 첨삭 및 작성 요령법도 설명한다. 듣기 영역은 실제 기출예제를 활용하여 장소별 주제와 표현을 공부하고, 쓰기 파트는 원고지 작성 가이드를 상세 안내했다. 특히 읽기 파트는 글 종류를 파악하고 출제 의도를 해석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