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홈쇼핑 PLCC 출시
상태바
롯데카드, 롯데홈쇼핑 PLCC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롯데카드는 15일 롯데홈쇼핑과 함께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TV홈쇼핑, 롯데아이몰, 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이용 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디자인은 SNS 통합 90만 팔로워를 보유한 분홍색 풍선껌 곰 캐릭터인 '벨리곰'을 활용했다.

먼저 7만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결제건당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40/6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월 2/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7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받은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롯데홈쇼핑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적립금은 롯데홈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지난달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인 경우 3.5%, 미만인 경우 1.5%를 월 1만원까지 적립해 준다.

이 밖에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는 다양한 일상 혜택을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를 롯데카드 상품 최초로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인기 F&B 프랜차이즈, 커피, 배달, 택시, 호텔&리조트, 다이닝, 뷰티, 공항 등에서 할인 및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