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최대 72만원 보상 받고 기존 침대 바꾸는 꿀팁 공개!
상태바
바디프랜드, 최대 72만원 보상 받고 기존 침대 바꾸는 꿀팁 공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4일 18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프리미엄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가 이사&웨딩 시즌맞이 '최대 72만원 보상'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라클라우드'는 생산에서 봉제,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장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루어지는 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로, 친환경소재인 최상급 천연고무액을 부어 경화하는 통몰드 던롭공법으로 제작해 쿠션감이 우수한 것은 물론 신체를 일곱 부위로 나눠 지탱하는 7zone시스템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 편안한 숙면을 유도한다. 또, 이태리 CATAS 인증 천연소재 라텍스 함유량 평균 93%를 인정받았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스위스 인체 무해 성분 테스트 'OEKO-TEX'를 통과하는 등 면밀한 안전성 검증을 거쳤다.

이사/웨딩 시즌에 맞춰 기획된 라클라우드 보상판매 행사는 바디프랜드의 10월 전사 행사인 '스위트 홈 체인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존 라클라우드 고객은 물론 타사 침대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각 제품별로 파격적인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72개월 약정 기준 모션베드(또는 파라오 모션케어)와 매트리스(16cm 이상)를 선택하면 72만원을 보상받거나 허그체어 안마의자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지모션베드와 매트리스(16cm 이상) 제품은 36만원 보상, 기본프레임과 매트리스(16cm 이상) 선택 시에는 21만 6천원의 보상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

바디프랜드 홈/리빙사업본부 라클라우드팀 한병철 팀장은 "라클라우드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으로, 기존 침대를 새 침대로 바꿀 수 있는 절호의 찬스"며 "건강한 삶을 위한 완벽한 숙면의 필수템인 '매트리스'는 반드시 직접 사용을 해봐야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으므로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을 방문하여 편안하게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