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경·이규형, '커피 한잔 할까요?' 특별 출연…옹성우·박호산과 호흡
상태바
류현경·이규형, '커피 한잔 할까요?' 특별 출연…옹성우·박호산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카카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류현경과 이규형이 '커피 한잔 할까요?'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24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는 류현경과 이규형이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 분)의 이야기가 펼쳐질 카페 '2대 커피'를 방문하는 개성만점 손님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인물로 등장해 극의 전개에 신선한 재미를 더하며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특히 이들은 커피로 맺어진 스승과 제자, 박석과 강고비의 관계에 각기 다른 변화를 가져오는 중요한 역할인 만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류현경은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 커피 없이 못 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변신, 공감과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류현경의 등장은 이제 막 초보 바리스타로 첫 발을 내딘 강고비(옹성우 분)의 캐릭터 성장에 중요한 단서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규형은 '카페 빌런'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는 대한민국 어디 카페에나 등장할법한 친근하면서도 강렬한 캐릭터로 변신할 계획. 지금까지의 강렬한 '악역'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류현경, 이규형 두 배우는 특별 출연임에도 극중 캐릭터에 녹아들어 열정적으로 연기를 펼쳤다"며 "공감을 이끌어내는 친근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로 극의 흐름에 핵심적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