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시현·최예나, '뽕숭아학당' 출격…'스트릿 트롯 파이터' 크루 변신
상태바
에버글로우 시현·최예나, '뽕숭아학당' 출격…'스트릿 트롯 파이터' 크루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사진=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시현과 가수 최예나가 '뽕숭아학당'에 출격한다.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에서는 명절 특집을 방불케 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트롯 배틀 '스트릿 트롯 파이터'가 펼쳐진다. 

이날 시현과 최예나는 크루로 참여해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특히 '트로트계의 아이돌' 이찬원, 황윤성과 함께 'CCSD(청춘시대)'라는 크루를 완성해 젊은 패기로 무대를 누빌 예정이다.  

시현과 최예나는 뛰어난 춤 실력과 다양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댄서를 가리는 데스매치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뽕숭아학당'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글로벌 아이돌 다운 면모를 발산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뽕숭아학당'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시현과 최예나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이찬원, 황윤성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힙한 스타일로 중무장한 이들은 실제 아이돌 그룹 같은 시너지를 발산하며 훈훈한 매력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