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14일 '엠카' 출격…'우주로'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트라이비, 14일 '엠카' 출격…'우주로' 무대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트라이비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트라이비가 오는 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지난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트라이비는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우주로 (WOULD YOU RUN)'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한 '우주로'는 새로움을 찾아 더 높은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저절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브라스 리프와 역동적인 리듬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트라이비가 선보일 매운맛 안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마치 창문 밖을 빼꼼 쳐다보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빼꼼춤'이 강력한 중독성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VENI VIDI VICI'는 트라이비가 데뷔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의 앨범명을 통해 아직 가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정복하듯 트라이비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