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칸토: 마법의 세계', 티저 예고편 공개…"눈과 귀가 황홀"
상태바
'엔칸토: 마법의 세계', 티저 예고편 공개…"눈과 귀가 황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1월 개봉예정인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신비의 마을 '엔칸토'에 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와, 가족 중 유일하게 특별한 능력이 없는 주인공 '미라벨'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신비한 마을 '엔칸토'에 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의 모습이 담겨있어 11월 스크린에서 펼쳐질 디즈니 뮤지컬의 새로운 세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신비의 마을 '엔칸토'에 사는 마드리갈 패밀리의 모습은 화려한 색감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마법처럼 빛나는 숲과 자연으로 둘러싸인 집에서 당나귀를 한 손으로 번쩍 들고, 아름다운 꽃으로 사방을 물들이고, 동물들과 교감하고, 무지개 앞에서 우산을 든 모습까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상상초월 패밀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시작과 함께 이국적인 리듬과 박자로 벌써부터 보는 이들의 몸과 마음을 흥겨움으로 들썩이게 만든다. 마법 세상의 문이 열리면 집 안 전체가 음악에 맞춰 분주하게 아침을 준비하고, 각자의 특별한 능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드리갈 패밀리의 모습과 함께 눈과 귀가 황홀한 뮤지컬을 예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