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과 기부를 동시에…SSG닷컴, 아름다운가게와 바자회
상태바
득템과 기부를 동시에…SSG닷컴, 아름다운가게와 바자회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3일 11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SG닷컴이 오는 14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과 양재점에서 일일 바자회 행사 '아름다운특별전'을 연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회수돼 실사용에는 문제가 없는 리퍼 가전부터 패션, 잡화 이월상품까지 총 700여종을 정상가보다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애플 에어팟, 노브랜드TV 등 인기 상품 위주로 5000만원어치를 준비했다.

올해 상반기 임직원으로부터 기증받은 도서 1100권 역시 1000원대부터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전액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할 계획이다.

앞서 SSG닷컴은 지난 2019년 10월에도 '퍼네이션(Fun+Donation)' 콘셉트의 바자회 행사인 '쓱퍼마켓'을 열고 2000만원 상당의 수익금을 조성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급식지원 사업에 기부했다.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일정 액수를 기부하면 회사가 같은 금액만큼 추가로 지원하는 기부 프로그램인 '희망배달캠페인'도 법인 출범 이래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다.

인치은 SSG닷컴 ESG 담당자는 "이번 아름다운특별전을 통해 기부와 쇼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의미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해 쓱닷컴만의 나눔 문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