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SSG 해피라운지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프로모션
상태바
위닉스, SSG 해피라운지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프로모션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3일 09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의 ALL DAY '올바른 가습기' 7.5L 모델이 SSG 해피라운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구매를 적용한다. 제품 구매시 무료배송이 적용되며 사은품으로 전용 보관커버가 지급된다. 프로모션은 17일까지다.

올바른 가습기에 탑재한 Warm Mist 기능은 최대 시간당 400cc까지 풍부한 가습량을 제공하며 가습기의 차가운 공기가 아기들에게 걱정인 주부와 호흡기가 예민하거나,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수조부의 물을 약 50도까지 가열 후 식혀서 토출 하는 방식으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 한다.

올바른 가습기 7.5L는 카카오메이커스 출시 당시 첫날 모든 제품이 소진된 인기 제품으로 대용량 물통을 장착하여 하루 한번 물 보충으로 Cool Mist 1단계 사용 기준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하루 단 한번 물 보충 만으로 건조한 실내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올바른 가습기 7.5L는 홈페이지 제품 등록시 구매일로부터 2년 무상품질을 보증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라운지 프로모션엔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올바른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모델도 포함됐다. 올바른가습기 스테인리스 4.0L은 쉽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믿을 수 있는 포스코304 소재로 제작되어 세균 걱정은 덜고, 세척은 더욱 간편하게 설계됐다. 물에 닿는 부품은 BPA FREE 인증을 받은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식기세척기와 열탕 소독으로 청결하게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LightCel UV+LED 기술을 장착해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안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물을 살균한다. 국제인증기관 인터텍 시험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세균을 99.999% 감소 시킨다.

위닉스 관계자는 "난방시 사용환경에 따라 실내공간의 수분을 증발 시켜 사용 전 대비 공간을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 가습기를 함께 사용하면 실내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함께 공기순환 속도를 높혀 실내온도를 보다 빠르게 상승 시킬 수 있어 적절한 가습기 사용을 통해 쾌적한 습도 유지, 피부와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