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충남교육청 공청기 4천대 납품…B2B2G 사업 활로 개척 박차
상태바
웰스, 충남교육청 공청기 4천대 납품…B2B2G 사업 활로 개척 박차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3일 08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장에 설치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교육장에 설치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올해 선보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의 우수성을 또 한번 인정받았다.

웰스는 내년 초까지 충남교육청 산하 교육기관에 공청기 4천대 납품을 진행, 도내 초∙중∙고등학교와 보육기관의 공기질을 담당하게 됐다. 앞서 진행된 공공기관 입찰 기준 강화에도 웰스는 에너지 고효율, 넓은 청정면적, 유해가스 제거율, 전문적인 관리서비스 등 강점을 앞세워 성과를 만들어냈다.

웰스가 올해 선보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공기청정기 최초 에너지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웰스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적용한 타워형 공기청정 구조로, 동급 제품 대비 약 18% 흡입 성능 향상과 30% 가량 빠른 청정 속도를 구현한 에너지 고효율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조립식 필터 방식은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및 자원 순환 기여 등 친환경 기술로 인정받았다. 최근 강화된 공공기관 입찰 기준에 부합하는 요소 외에도 에너지효율, 청정면적, 유해가스 제거 효율, 전문 관리서비스 등 웰스만의 강점을 앞세워 이번 성과를 만들어 냈다.

이번 납품 제품인 AN734 모델은 작아진 사이즈와 대비되는 청정면적 111.7㎡ (34평형)을 갖췄다. 평균 학교 교실 크기인 63㎡ 대비 약 2배 가까운 면적까지 관리할 수 있어 교육시설에 최적화 됐다는 평을 받는다.

웰스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기업, 기관 등 B2B2G 시장을 위한 적극적인 전략으로, 매년 두 자리 이상 성장률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정수기, 공청기 등 기본 제품 외에도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 웰스 커피머신, 안마의자 등 전용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점유율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