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펜디와 함께한 일상…"여신이 따로 없네"
상태바
송혜교, 펜디와 함께한 일상…"여신이 따로 없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디가 앰버서더 송혜교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피카부 백을 기념하기 위해 #FendiPeekaboo 필름을 선보인다.피카부 백과 송혜교 사이의 정서적인 관계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이번 필름은 그녀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을 통해 진정한 내면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 필름의 스토리는 카페에서 피카부 아이씨유 백을 곁에 두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송혜교를 보여주며 시작된다. 펜디의 독창성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피카부  아이씨유 백은 이 필름을 통해 단순히 백의 의미를 넘어 한사람의 세계와 내면을 담고 있다는 의미를 보여준다.송혜교와 함께한 #FendiPeekaboo 영상은 '엘르' 코리아 공식 채널 및 펜디 글로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 펜디, 엘르 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펜디가 앰버서더 송혜교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피카부 백을 기념하기 위해 #FendiPeekaboo 필름을 선보인다.

피카부 백과 송혜교 사이의 정서적인 관계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이번 필름은 그녀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을 통해 진정한 내면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 필름의 스토리는 카페에서 피카부 아이씨유 백을 곁에 두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송혜교를 보여주며 시작된다. 펜디의 독창성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피카부  아이씨유 백은 이 필름을 통해 단순히 백의 의미를 넘어 한사람의 세계와 내면을 담고 있다는 의미를 보여준다.

송혜교와 함께한 #FendiPeekaboo 영상은 '엘르' 코리아 공식 채널 및 펜디 글로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