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무선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무선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출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2일 11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최대 99.9% 플라그 제거, 치실 대비 2배 높은 잇몸 건강 개선 효과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지난 8월 출시한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완판에 힘입어 휴대용 구강세정기 '무선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를 출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무선 파워플로서'는 4방향으로 X자 형태의 물줄기를 분사하는 소닉케어만의 독보적인 '쿼드스트림(Quad-stream)' 노즐을 통해 일자 모양 물줄기가 분사되는 일반 노즐보다 더 넓은 영역을 1분 안에 강력하게 세정한다. 분당 1,400회의 짧게 분사되는 '펄스 웨이브(맥동수압)' 기술이 구강 내 플라그 제거 및 잇몸 건강에 도움을 준다. 미국치과의사협회(ADA) 추천 제품으로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실제 필립스 소닉케어가 전문가와 자체적으로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에 의하면, '무선 파워플로서'에 '쿼드스트림' 노즐을 장착하여 세정했을 때 분사 부위의 플라그가 최대 99.9%까지 효과적으로 제거됐으며, 치실 대비 2배 더 잇몸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필립스 소닉케어 '무선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는 '클린', '딥 클린' 2가지의 세정 모드 설정과 3단계 수압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구강 컨디션에 맞춰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딥 클린' 세정 모드에서는 한 구역의 세정이 완료되면 '펄스 웨이브 모션'이 분사 패턴과 강도의 변화를 줘 놓치는 부위 없이 세정할 수 있다.

본체에 장착되는 노즐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방향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세정 가능하다. 250mL 용량의 분리형 물통은 본체와 분리하지 않아도 측면의 뚜껑을 열어 물을 채울 수 있고, 물통 안에 노즐을 보관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깔끔하다. 본체와 함께 분리형 물통, '쿼드스트림 노즐' 1개입, '스탠다드 노즐' 1개입, 여행용 파우치, USB 충전기와 Type C 케이블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블랙 색상의 '무선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를 24%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가글 대용량'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지난 8월에 시작한 '만반잘부(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페스티벌 시즌 1에서 선보인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가 많은 사랑을 받아 완판됐다. 이에 한 손에 쏙 들어와 사용하기 편리한 휴대용 구강세정기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치아 교정이나 임플란트를 하신 분, 치실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구강 관리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