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성공투자 기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성공투자 기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성공투자 기원 3종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계좌를 최초로 신규 개설한 고객은 당월 내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포함) 시 1만원, 500만원 이상 거래 시 2만원,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3만원, 30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의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국내주식은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다음으로 '신용융자, 담보대출 이자율 우대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12월 31일 한도 소진 시 까지 온라인 계좌 최초 신규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이벤트 신청 당월에 조건 충족 시 30일간 이자율 연 1.99%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매월 추첨을 통해 신용융자, 담보대출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국내주식 종목이관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10월 31일까지 온라인 계좌 최초 신규 개설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국내주식을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단, 입고 후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와 12월 8일까지 순입고 금액 유지라는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이달 31일까지 국내주식 거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레이스 2.0'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