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몸뉴스' 가입자 1주만에 10만돌파 '후끈'
상태바
'알몸뉴스' 가입자 1주만에 10만돌파 '후끈'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07월 02일 14시 32분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를 위한 알몸이 아닌 알몸을 위한 뉴스인가?

 


폭발적인 관심속에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알몸 뉴스인 '네이키드(Naked) 뉴스'가 가입회원 10만명을 돌파하면서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3일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키드 뉴스'는 고가의 유료 콘텐츠임에도 불구하고 7일만에 회원 10만명을 확보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는 레이싱걸 등 공개된 여성 앵커들의 화려한 면모와 이들의 노출 수위에 대한 호기심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시청자들은 "국내 정서상 노출 수위가 꽤 낮아질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상반신 노출 등 예상보다 과감한 부분이 있어 놀랐다"며 "앵커들의 대담한 발언과 성적 판타지를 자극하는 뉴스 형식은 꽤 신선했다"는 평가다.

 

하지만 앵커들의 진행을 둘러싼 못마땅한 목소리들도 여기저기서 흘러나오고 있다.

 

"뉴스 사이트를 표방하면서 제대로 훈련도 안 된 앵커들로 하여금 진행하면 어떡하느냐", "아무리 성인 콘텐츠라지만 너무하다"는 등 시청자들의 빈축이 쏟아졌다.

 

이에 대해 '네이키드 뉴스' 측은 '뉴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새로운 장르의 서비스'를 표방하고 있고, '뉴스'라는 판타지를 만족하기엔 앵커들의 전달력이 다소 부족하다는 지적이다. 일부 시청자들은 '뉴스를 전하는 게 아니라 국어책을 읽는 줄 알았다'며 '결국 뉴스를 위한 알몸이 아니라 알몸을 위한 뉴스였'고 꼬집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겨우 2009-07-04 15:43:50
NAKED NEWS 미국판이 훨씬 좋다. 영어공부도 되고. ㅉㅉㅉ 한심한 조센들 ㅉㅉㅉ
반박하고 싶으면 얼마든지 albaceagies@hotmail.com으로 반박글을 주던지 msn으로 반박해라. 내가 증거를 제시하마!

네이키 2009-07-03 15:19:17
난 좋은데...가입할까?
기왕이면다홍치마라고....비싸지 않으면 가입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