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신곡 'The Wave' 발매…"깊고 웅장한 사운드"
상태바
정재형, 신곡 'The Wave' 발매…"깊고 웅장한 사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안테나 제공]
[사진= 안테나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뮤지션 정재형이 새 싱글 'The Wave'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깨운다.

정재형은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Wave'(더 웨이브)를 발표한다.

신곡 'The Wave'는 중독적인 피아노 프레이즈와 함께 결합된 일렉트로닉 노이즈 소스가 생동감 있는 파도의 모습을 마치 눈앞으로 옮겨온 듯한 환상을 자아내는 곡이다. 여기에 첼리스트 송영훈이 참여, 깊이 있고 웅장한 사운드가 배가돼 넘실대는 파도의 움직임처럼 변화무쌍한 감정과 슬픔을 다각도로 느낄 수 있다. 

특히 곡 말미 옥타브를 넘나들며 고조되는 다이내믹의 변화는 점차 높아져 가는 파도의 모습을 연상시키며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지난 3월 시작된 정재형의 연작 시리즈 'HOME' 프로젝트는 '나로부터 시작된 소리에 귀 기울이며 느껴지는 사소한 행복들을 채워 나가자'라는 메시지에서 시작됐다. 찬란한 봄의 소리를 담은 'Feather of the Spring'(페더 오브 더 스프링), 푸르른 여름에 공개된 'Dance of Phrase(Feat. 김아일)'(댄스 오브 프레이즈)에 이어 'The Wave'는 정재형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사운드를 담아낸 연주곡으로 삶을 바라보는 시선을 파도에 담아 우리 삶이 때로는 역동적임을, 때로는 서글픔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