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세계' 한채경, '서미래'로 시즌2 컴백
상태바
'소녀의 세계' 한채경, '서미래'로 시즌2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한채경이 '소녀의 세계2' 주인공으로 다시 돌아온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020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은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tvnD STUDIO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은 열여덟살 나리에게 첫사랑이 생기면서 벌어지는 새콤달콤한 스토리다. 첫사랑, 꿈, 우정 등 처음 겪는 열여덟 세계를 맞이한 소녀들과 오직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학창 시절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는다.

한채경이 맡은 서미래는 데뷔를 앞둔 아이돌 연습생 답게 멋 내고 꾸미는 것을 즐기는 충현고 내 핵 인싸 ENFP로 극 중 활기를 불어넣는 인물이다. 트렌디한 헤어스타일 부터 '서미래'만이 소화 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까지 시즌1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인다. 캐릭터 연구를 위해 촬영 전부터 외적인 모습과 내적인 감정까지 끊임없는 분석으로 현장에서 열띤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

한채경은 "소녀의 세계 시즌2로 다시 인사 할 수 있게 돼서 영광입니다. 시청자들이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음을 담아 '서미래' 캐릭터를 지난 시즌 보다 한층 더 성장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작품에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해 좋은 연기로 보답 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