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컴백 쇼케이스 성료…'엠카'서 '실수 좀 할게'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블리처스, 컴백 쇼케이스 성료…'엠카'서 '실수 좀 할게' 무대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리처스 공식 트위터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블리처스 공식 트위터 방송 화면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블리처스가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블리처스는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SEAT-BELT(싯-벨트)'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날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 블리처스는 수록곡 'K-POP(케이-팝)'으로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블리처스는 각국의 언어로 글로벌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블리처스는 신보 'SEAT-BELT' 소개에 이어 수록곡 '내적댄스(Hop-in) 무대를 통해 발랄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또한 멤버들은 한층 더 강력해진 패기와 자유분방한 매력이 가득 담긴 타이틀곡 '실수 좀 할게'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진화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와이어를 착용했다. 무서워서 쩔쩔매고 있었는데, 와이어를 차고 있으니 아파서 무서운 줄 모르고 촬영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누적 시청자수 약 60만 명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블리처스는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