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버스, 신작 애니메이션 '웰컴투 정글스쿨' 18일 첫 방송
상태바
투니버스, 신작 애니메이션 '웰컴투 정글스쿨' 18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ENM 제공]
[사진= CJ ENM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신작 애니메이션 '웰컴투 정글스쿨'가 오는 18일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 된다.

'웰컴투 정글스쿨'은 사자, 얼룩말, 늑대, 고래, 까마귀 등 각종 동물 학생들이 생태계를 초월해 다같이 학교에 다니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일상을 담은 코믹 시트콤 애니메이션이다. 호기심 왕성한 귀여운 사고뭉치 사자 '사자후', 누구보다 뜨거운 힙합 영혼을 지닌 얼룩말 '마얼룩', 진지한 모범생이지만 가끔 상남자 면모가 튀어나오는 늑대 '조아랑' 등 개성만점 동물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등장한다.

타고난 종도, 성격도 천차만별인 동물 학생들이 서로 부대끼며 빚어내는 코믹한 상황들이 '웰컴투 정글스쿨'의 핵심 관전 포인트다. 육식 본능 때문에 가끔 친구 '마얼룩'을 보면 침샘이 고이는 '사자후', 육지 동물인 '사자후'를 짝사랑하게 된 고래 소녀 '고범경', 제자들의 어금니, 발톱이 때로는 너무 무서운 잡종견 선생 '견간지' 등 매주 달콤살벌하고 예측할 수 없는 재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작은 과거 카카오페이지와 티스토어에서 연재된 바 있는 탐이부 작가의 웹툰 '애니멀 스쿨'을 원작으로 하며,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놓지마 정신줄'로 큰 사랑을 받았던 스튜디오애니멀과 제작사 넥스토리가 제작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