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 출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06일 15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0월 15일,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과 함께 뉴노멀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일상을 위한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2006년 디자이너 요스케 아이자와(Yosuke Aizawa)가 설립한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은 '옷을 입는 필드는 모두 아웃도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인다.

'가족 모두를 위한 옷'을 주제로 유니클로와 처음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모두의 일상에서 다채롭게 활용될 수 있는 고품격 라이프웨어를 제안한다. 유니클로의 뛰어난 소재와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의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보다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라인업이 탄생했다.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릴렉스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하였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날씨나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는 보온성까지 갖추어 실용성이 뛰어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남성용 라인업에서는 다양하게 레이어드 해서 입을 수 있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오버사이즈 재킷', 후리스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후리스 오버사이즈 풀오버'와 '후리스 오버사이즈 재킷'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다운 오버사이즈 파카'의 경우 남성용은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의 시그니처인 정면의 더블 지퍼 포켓이 특징이며, 여성용은 케이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용 '후리스 오버사이즈 모크넥 풀오버 셔츠'는 사이드에 위치한 리본이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키즈를 위한 '웜 패디드 파카'와 '후리스 풀오버', '후리스 모크넥 풀오버'도 컬렉션에 포함되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은 오는 15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