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터도 배달로"…빕스 얌 딜리버리, 프리미엄 메뉴 승부수
상태바
"랍스터도 배달로"…빕스 얌 딜리버리, 프리미엄 메뉴 승부수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06일 14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레스토랑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를 출시한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스테이크, 랍스터 등 배달 메뉴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급 식재료를 활용한 파스타 2종과 가니쉬까지 완벽하게 곁들인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이크 고르곤 까르보나라'는 진한 크림스소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파스타에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 스테이크와 베이컨, 구운 마늘을 토핑으로 올렸다. '랍스터 로제 까르보나라'는 통통하고 쫄깃한 랍스터 살과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소스 페투치니 파스타가 조화를 이룬다. 랍스터 반 마리를 통째로 올려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눈에 띈다.

'블랙 페퍼 채끝 스테이크'는 페퍼소스를 더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 매쉬드포테이토, 구운 채소를 함께 곁들인 메뉴로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테이크를 커팅해 제공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배달앱 등에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배달로도 어엿한 레스토랑 특별식을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크나 랍스터 등 고급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빕스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이번 메뉴로 더욱 특별한 식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