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오롱 모터스, 'MINI 아트 토이 디자인 갤러리' 운영
상태바
MINI 코오롱 모터스, 'MINI 아트 토이 디자인 갤러리'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 아트 토이 디자인 갤러리
MINI 아트 토이 디자인 갤러리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오는 12월까지 서울, 광주 및 대구에서 'MINI 아트 토이 디자인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MINI'를 주제로 열리는 MINI 아트 토이 디자인 갤러리(MINI ART TOY DESIGN GALLERY)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지쳐가는 일상을 환기하고 재미와 동심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는 개성을 중시하는 MINI 브랜드와 독일 감성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이 만나, '다양성'과 '색다름'을 추구하는 MINI의 브랜드 철학과 각양각색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INI 오너들의 특성을 반영한 요소들로 구성됐다.

특히 국내에서 독보적인 플레이모빌 커스텀 작가이자 사진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태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놀랍도록 세세하고 정교하게 완성된 'MINI + PLAYMOBIL 콜라보레이션 피규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갤러리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모든 갤러리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전시 공간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MINI 라이프스타일을 증정한다. 갤러리 방문 후 차량 구매 관련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플레이모빌을 선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