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온라인 콘서트 'CLUB CASPER 2021' 개최
상태바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온라인 콘서트 'CLUB CASPER 2021'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매직스트로베리의 공연브랜드 '캐스퍼 라이브'가 온라인 콘서트 'CLUB CASPER 2021'를 개최한다.

'CLUB CASPER 2021'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인디펜던트 씬 아티스트들의 출격이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혜성처럼 등장한 밴드 'TRPP'를 필두로, 독창적인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꼽히는 밴드 '실리카겔' 등 최근 대중음악계에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대표 주역들을 이번 'CLUB CASPER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특히 독특한 콘셉트가 기대를 모은다. 12팀의 아티스트와 관람객이 함께 떠나는 온라인 패키지여행 콘서트라는 콘셉을 전면에 내세우고, 얼음 협곡과 사막 등 특별한 배경으로 콘서트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아 취소 및 연기되고 있는 공연으로 아쉬워하는 국내외 K팝 팬들을 위해 위해 최근 글로벌 K팝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 '어메이저'를 통해서 본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CLUB CASPER 2021'는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어메이저 앱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