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고객 참여형 기부 플랫폼 '도전은행' 론칭
상태바
LGU+, 고객 참여형 기부 플랫폼 '도전은행'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인해 지친 고객들에게 일상 속 도전으로 사회에 기부까지 실천할 수 있는 모바일 웹 플랫폼 '도전은행'을 론칭한다.

이는 LG유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는 'Why not?(왜 안돼?)'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도전은행은 고객이 △도전하기 △응원하기 △기부하기 3개 메뉴로 일상 속에서 다양한 도전들을 실행하고 리워드를 적립, 이를 고객명으로 사회에 기부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기부 플랫폼이다.

카테고리별 도전과제는 매주 업데이트되며 과제별 참여도를 기반으로 인기ㆍ비인기 유형을 파악해 반영한다. 과제 수행 시 각 과제에 해당하는 리워드가 적립돼 '기부하기' 메뉴로 기부를 할 수 있다.

적립된 리워드는 아동권리 국제구호개발단체 '세이브더칠드런', 동물보호단체 '동물권행동 카라', 교육 시민단체 '아름다운배움' 3곳이며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도전은행 론칭을 기념해 10월 말까지 △도전과제 실천 시 리워드가 2배씩 적립되는 이벤트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애플워치 SE(3명)과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하는 '낱말퀴즈 이벤트' △지인에게 도전은행을 추천하면 LG전자 룸앤TV(3명)과 배달의 민족 2만원 쿠폰(100명)을 증정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